요즘 이런저런...

Free Notes : 2007. 2. 23. 15:55
한동안 PC가 말썽을 부려 아무런 작업도 못하다가 이제서야 사용할 수 있게되었다.
오랜만에 메일확인을 했는데 신용카드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는 무척이나 반가운 메일이 나를 반겼다. 당첨금액은 20,600원 이지만 괜히 기분이 좋다. 음화하하~
그러고보니 시티카드는 나에게 너무도 잘맞는 신용카드인것 같다.
같은 금액을 쓰고도 사은품도 많고 또 마일리지도 많이 주고...
시티카드로 CJmall에 적립된 포인트로 야금야금 쇼핑하는게 또 하나의 즐거움이다.

2007년 보육료지원에 대해 알아봤는데 나에게도 해당이 될지 몰라 동사무소에 찾아가보려고 한다. 법은 아는 자에게만 관용을 베푼다는 말처럼 사회복지도 아는 자에게만 지원금을 주나보다. 이걸 모르는 이웃이 얼마나 많을까?
보육료에 대한 지원금을 서류를 만들어 받을 수 있다면 나는 그 서류를 갖추고 지원금을 받아야 하나?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하니까 나도 그렇게 해야 하나? 아니면 시대의 양심을 혼자서라도 꾿꾿하게 지켜야 하나 그 갈림길이 될지도 모르겠다.
사회복지분야가 좋아지는 것은 긍정적인 모습인데 대상자에 대한 옥석을 가리는게 또 하나의 시비거리가 될 듯 싶어 한편으로 걱정스럽다.
But, 일단 나가자.
Posted by Mania™